F&Q

  • 투믹스 쿠폰혜택은?

    투믹스 쿠폰등록시 혜택은 10000포인트입니다

  • 투믹스 중복쿠폰 번호는?

    중복쿠폰 번호는 toomics0499이며, 복사 후 투믹스 사이트에 가입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쿠폰 사용은 어떻게?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투믹스 쿠폰사용법으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 투믹스 쿠폰발급은 어디에서 하나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투믹스 쿠폰발급기 페이지가 새창에 열리고 쿠폰받기 후 사이트이동으로 투믹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투믹스 쿠폰발급기 열기

투믹스 무료쿠폰 번호는? toomics0499

2020.10.13 01:32 조회:22,740
투믹스 무료쿠폰 번호는? toomics0499

투믹스 무료쿠폰 이용안내



투믹스 무료쿠폰 (중복쿠폰) 번호는?

toomics0499

2020년 10월 투믹스에서 드리는 웹툰 무료감상 쿠폰을 하나 올려볼건데요, 있는줄 알았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안적었나 보더라구요. 예전에 짬툰이라는 곳이었는데요 투믹스로 바뀐 뒤로도 많이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네요. 중복쿠폰으로 제공이 되구요, 번호는 toomics0499​​ 입니다. 이걸로 모든 분들이 1번씩은 모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1. 투믹스 무료쿠폰 생성

맨 위에 있는 쿠폰생성기를 이용해서 번호 생성하시고 사이트이동하시면 쿠폰등록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합니다. 솔직히 나는 내 손으로 직접 그렇게 지독하게 때려박은 다음 떳떳하게 고개를 들고 살 자신이 없습니다. 물러 터져서 그런가보다.​ 디바이스를 통해서 확인되는 사람도 저번에 왔을 때에 비해서는 거의 반 이하로 줄어 있었다.심지어 성 안을 돌아다니는 오르비스의 조직원은 아예 없었다. 진짜로 싹싹 끌어모아서 항구로 향한 모양이다. 덕분에 우리가 일을 진행하는 과정은 훨씬 더 빨랐다.

 

 

 

 

 

2. 가입&로그인

사이트이동을 하시면 바로 이런 페이지가 뜨는데 사실 이렇게 바로 등록한다고 되는 건 아니겠죠. 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할텐데요, 간편로그인기능이 있어서 금방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 페이지로 오셔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유의사항

1. 투믹스 쿠폰은 가입 및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지급된 코인으로 투믹스의 모든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일인당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4. 쿠폰 등록 및 사용 정책은 본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쿠폰등록 및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및 사이트 내 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본사 정책에 따라 쿠폰등록 횟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믹스 컨텐츠 이용하기

포인트가 적립되었다면 이제 자유롭게 포인트만큼의 투믹스 컨텐츠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나는 그거면 된다. 어차피 내가 가지고 있는 디바이스가 없다면 오르비스는 망가진 장비를 수리할 방법이 없다. 덤으로 그 이온 폭탄을 만드는데 필요한 나노 페이스트를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내가 쓰기 위한 나노 머신으로 바꿔버릴 거다. 시간이 부족하면 그냥 쓸 수 없도록 만들어버리고.오르비스의 조직원들이 모두 다 죽어버렸으면 하는 것도 아니고. 이 섬의 사람들이 다 죽기를 바라는 것도 아니니까. 폭탄의 설치가 끝나면 하늘촛대 섬으로 텔레포트를 하고 거기에서 폭탄을 기폭시키면 된다. 그거면 충분하다. 만족한다.며칠 뒤 다시 한 번 바위 군주의 성 안에 들어온 나는 미리 계획했던 곳으로 향했다. 성 안에는 예상했던 데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이지 않고 있었다.​

 

투믹스 기타사항

투믹스 무료 쿠폰이 계단을 지키다가 적발됐습니다. 장비를 확인해 보세요. 1만 포인트는 쿠폰을 이용해 연달아 발포합니다. 중복쿠폰입니다.  좋은 소식은 번호의 기지가 저 계단 아래에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다는 것입니다. 그런 무지한 장비가 있는 텅 빈 계단에서 화를 내야 하는 갱이 다섯 명일 리 없었고, 나쁜 소식은 농담이 아닙니다. 만지는 곳에 희미한 빛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손을 옆으로 옮겨 문에 걸린 마법을 뚫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그 동안 우리는 함께 놀지 않았습니다. 비록 제한된 양은 나노 기기를 원격 해킹에 할당하는 동시에 사용자 개입을 제한합니다.​

 

 

 

 

투믹스 쿠폰 등록 방법
추천 0 비추천 0

투믹스 쿠폰사용법


쿠폰번호 생성/복사

투믹스 쿠폰 발급기에서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번호를 복사해 주세요.

가입/로그인

투믹스 사이트이동하셔서 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폰등록하기

투믹스 무료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컨텐츠 이용하기

적립된 포인트로 투믹스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Copyright © xpace.kr All rights reserved.